다들 마스크 때문에 장난이 아니네요 


공영홈쇼핑도 전 일하느라 실패했는데 이모는 성공하셨다고 하고 아빠는 실패하셨다고..  


그래서 지금도 계속 모니터링중이예요  전 조금 여분이남아있고 회사에서도 n95 마스크는 아니라도 조금씩은 받고 있는데 


아빠는 2~3장 남아있다고 해서 생필품 사러 갈때 빼고는 집에 계시라고 했는데


집순이인 저보다 인싸인 아빠가 걱정이네요.   멀리살아서 자주 찾아뵙지도 못하고  불안하네요 




쿠팡에도 물건이 조금씩 들어온다고 해서 쿠팡도 계속 보고 홈쇼핑도 틀어놓고


마스크 찾아 삼천리 중이예요




며칠전에는 아는분이 마스크 장당 2500원인데 살래? 해서 살래사래 했는데 


1만장 단위로 판대요 ㅋㅋㅋㅋㅋ 



사재기 해놓은거 수출 막히니까 급하게 푸는거 같더라구요 


1000개 단위면 사무실 직원들 공동구매하고 회사에도 이야기해서 사볼까 했는데 


1만개....  어나더 레벨입니다.....  




그치만 이런 사재기 물량이 수출길이 막혔으니 조만간 시중에 어떤 식으로든 풀리리라 생각되요 




금욜부터 정부 공급마스크가 시중에 풀린다고 해서 사람들이 미리 하나로 마트에서 줄서고 했는데


헛탕치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라고 공문이 떠있네요..



정리하면



판매처는 전국 2만 4천개 약국


서울·경기를 제외한 약 1,900개 농협 하나로마트

(일요일부터 전국 마트 판매)


읍·면 소재 1,400개 우체국


공영 홈쇼핑


중소기업유통센터


에서 판매한다는걸 저렇게 장황하게 써놓았네요 




아빠는 읍면 소재지라 한번 우체국 가보시라고 했는데 사람들 줄서고 있음 그냥 다시 돌아오라고 했어요


앞에 몇사람 없음 기다리는데 길게 서있음 거기있다 괜히 위험할수도 있잖아요. 


저는 이따가 근처 약국 순방 한번 해봐야겠어요







정확하게 일 생산수량별 공급계획은 위 이미지를 봐주세요 


목동 사시는분들은 행복한 백화점


부산분들은 아임쇼핑 부산역점이 그나마 유리하지 않을까요??  




이직하기 전에 행복한 백화점 근처에 있는 회사 다녔는데 아깝다고 하니까


친구가 넌 그회사 계속 다녔음 자가격리나 확진됬을거라고....


지금 무사한거에 감사하라고 하더라구요 



위 내용은 어제 공문인데 하나로마트에서 공지가 떴더라구요

내일부터 전국 하나로 마트에 공급 된다고 해요 





하나로마트 판매처 리스트는

여기를 클릭해서 확인 해주세요





판매가격은 하나로 마트에서 운임료도 넣지 않고 공급한다고 하니까


현재 구할수 있는 최소 가격일거예요.


다만 마스크도 가격대가 다양하니까 무조건 일괄 얼마! 이렇게 공지할수는 없고


어느지점에 어떤 마스크가갈지 아무도 모르니 확정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처럼 장당 3천원 4천원 하지는 않을거고


앞으로 마스크 물량이 풀린다고 하니까 조금만 기다리면 안정화 될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마스크보다 더 중요한거!!  


자각증상이 있을땐 가족하고도 거리를두고 1339에 상담하기!!  


자가격리대상자는 꼭 격리 수칙 지키고 ㅠㅠ 돌아다니지 마세요


가족이 위험해지잖아요...  



진짜 어제 구급대원에게 침뱉은 확진자 있다는거 보고 인류애 파사삭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고생하시는분들께 무슨 민폐랍니까 ㅠ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