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 후일담





평소에 한 변호사님 유튜브 보면서 면허따며 배우지 못한 운전 상식(ㅜㅜ 운전면허 물시험이었을때 따서 ㅠㅠ )과, 사고났을때의 대처법등을 배우며 자주 보고 있는데요. 


한문철 변호사님 유튜브에서 어제 방송했던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의 후일담이 오늘 공개 되었습니다. 

어제 방송을 보면서도 평소 한 변호사님 같지 않게 너무 한마디 한마디 꾹꾹 눌러 말씀하시는거보고 저도 함께 화가 많이 났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한문철 TV 를 봐주시거나 제가 정리한 블로그

[한문철 TV]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

 

[한문철 TV]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

한문철 티비 가끔 보는데 어제 완전 엄청난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2008년생 초등학생에게 보험금을 청구하고 연 12% 이자까지 물렸다고 하는데, 문제는 이 초등학생이 고아라는 사실입니다. 저 한문철 TV 자주..

makewish-story.tistory.com



오늘 그 보험사가 도망갔다고 하네요.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오네요 



어제 한변호사님과 상담한 가족분들이 보험사에 항의를 하셨다고 합니다. 보험금은 다주지 않고 왜 구상권은 100%를 내놓으라고 하느냐고 항의를 했더니 천연덕스럽게 반으로 깍아서 750만원만 내놓으라고 했다네요.
아이의 고모, 큰아버지들이 조금씩 모아서 500만원을 만들어서 500밖에 없으니 이걸로 안되겠냐고 했을때도 그걸로 안되고, 위에 보고 해본다고 했다네요.

그래서 결론이 750만원인데 이번달에 500내고 다음달에 250내면 소 취하 해준다고 아주 너그럽게 양보해주셨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아주 대단하게 할인해주셨네요.


우리의 한변호사님께서 큰아버지에게 소송을 도와줄테니 이행권고 결정(아이에게 구상권 제공한 판결을 실행하라는 내용) 에 대한 이의 신청을 하라고 알려주셨는데,  큰아버지가 지방에 사셔서 그 지역 법무사에 의뢰 했는데, 문제는 관할 법원이 서울이기때문에 걱정이 되셨는지 

아이의 등본, 인감, 보호자의 위임장등 필요 서류를 받아서 이의 신청을 대신 진행해주시기로 하셨는데....  소 취하 하고 도망갔다고 합니다.

변호사님 말씀들어보니까 과실비율이 애초에 5:5로 잡혔던것도 문제가 있었던거 같아요. 차하고 오토바이하고 사고인데 차량의 과속이 과실비율에 누락이 있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이의 신청할때 이부분도 확인하고 넘어가시려고 하시고, 상환 과정에서도 보험사 엿먹이기 위한 플랜을 짧은 시간에 준비 많이 하신거 같은데 그사이에 도망갔다고 합니다.

보험사에서도 경험이 없는 사람이 한것도 아니고, 알거 다 아시는 과장님께서 진행하신 대단한 회사네요.


변호사님께서 기필코 소송에서 이겨서 변호사 수임료 보험사로부터 받아내서 그 아이에게 주기로 결심도 해주셨는데 국민 청원 등으로 너무 크게 이슈가 되었나본데,  한변호사님께서 칼 꺼내드셨는데... 도망갔네요 

이사건 보면서 어이가 없는게 소송은 초등학생에게 걸고, 합의는 보호자에게 하다니 저만 기가 막히나요???? 
 

간단정리


1. 2014년, 오토바이와 차량의 사망사고로 아이의 아버지사망, 
   아버지의 사망보험금중 60%는 행방불명된 아이의 친모 몫이라고 보험사에서 맡아두고있음(꿀꺽!!!)  / 이사고는 5대5로 판결

2. 보험사에서과실비율 50% 에 해당하는 2700만원 가량의 구상권을 청구함  -> 돈줄때는 40%고 구상권 청구할때는 100% 
 즉 보험사에서 크게 한탕 하려 함

3.  보험사에서는 아동 보호시설에 있던  2008년생 초등학생에게 소송을 검

4. 지급명령 같은거 였나본데, 14일동안 이의 신청 못해서 보험사 승소
    2700만원 + 이자 12% 해서 다 갚을때까지 노예계약 생성


한변호사님 화나서 분노의 방송후 국민 청원까지 큰 이슈가 됨


5. 한변호사님과 상담 후, 아이의 큰아버지께서 보험사에 연락함
    왜 40%만 주고 100%를 청구하냐 

6. 관대하신 보험사에서 깍아줄게!!    750만원 내와

7. 아이의 큰아버지, 삼촌, 고모 들이 모아도 500만원밖에 못모았는데 어떻게 안되겠느냐??

8. 아주 관대하시고 자애로운 보험사에서  그럼 이번달에 500 다음달에 250 내놓으면 소 취하해줌 ㅇㅋ? 



한변호사님 합의 하지 마시라, 내가 대신 소송 걸어주마!!!  
- 법적으로 필요한 서류 받아서 오늘 24일 야간으로라도 접수하려 했는데


9. 관대하신 보험사 소취하 하고 도망가심

이와중에 금액 낮춰서 합의했다고 언론 플레이하신  보험사님

큰아버지와 통화중인 한변호사님


-> 변호사님 화나서 직접 큰아버지와 통화하여 합의 안한것 확인해주심
마지막까지 한변호사님께서 또 연락오면 바로 연락하라고 거듭 당부하시며 전화 통화 종료 하였습니다.

 

도대체 이 보험사 어딘가요??????   

이 막장 보험사 찾아야 하는데 도대체 어딘지 모르겠네요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한화손보 사과문(을 빙자한 변명문)

 

[한문철 TV]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한화손보 사과문(을 빙자한 변명문)

며칠째 인터넷을 들끓게 만들었던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을 건 보험사가 한화 손해보험이었네요? 사과문이라고 올라왔는데 이거 읽으면서 더 저만 화가날까요???? 한화손해보험의 사과문을 보면서 화가나..

makewish-story.tistory.com

[한문철 TV]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

 

[한문철 TV] 고아가 된 초등학생에게 소송건 보험사

한문철 티비 가끔 보는데 어제 완전 엄청난 사연이 방송되었습니다. 2008년생 초등학생에게 보험금을 청구하고 연 12% 이자까지 물렸다고 하는데, 문제는 이 초등학생이 고아라는 사실입니다. 저 한문철 TV 자주..

makewish-story.tistory.com

 

한문철 TV 최초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t5Wfc0U4N58

한문철 TV 생방송(중간부터 나와요)  https://www.youtube.com/watch?v=MhimuQ4-ovs

한문철 TV 긴급 생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TMbOONQ6LSk

 

 

저는 앞으로 한문철TV 볼때 광고 스킵 안하렵니다 ㅠㅠ 

제가 할수 있는건 이런거 밖에 없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